근간에 개인적으로 일이 많아 블로깅을 못하다.. 최근에서야 다시 하나 둘 글을 쓰기 시작했다.

사람들이 얼마나 내 게시물을 보았는지 알 수 있는 mixsh 플러그인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고 있음을 확인했다.




어허.. 일단 문제가 있을 때 눌러서 확인하라는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았지만.. 기본적인 설명 게시물뿐이었다.

그래서 mixsh.com을 통해 마이믹시 페이지에서 내 블로그의 게시물들이 정상수집되고있는지 확인해봤지만..

역시나.. 게시중지 상태임을 확인하였다.




그런데.. 어라...? "이 미디어에서 악성코드 또는 스팸미디어로 운영되는 패턴이 발견되어 게시중지 되었습니다."라니...?

허어.. 이건 좀 문제가 있는 걸...?

그래서 게시중지 해제요청을 하려고 링크를 눌러보니 오류로 인한 게시중지 문제가 있었다는 공지를 발견할 수 있었다.




'뭐.. 그럴 수도 있지...' 생각을 하고는 그 아래의 해제요청 양식을 통해 장황하게 글을 적었다...

그리고 2~3일이 지난 후.. "[믹시] 게시중지 해제요청의 처리 결과를 알려드립니다."라는 제목의 메일을 받았다.



ㅇㅋ.. 이제 됐군...

그런데.. 문제가 또다시 발생했다...

예전 게시물들에 대해서는 정상적으로 mixsh 플러그인이 작동하고 있었지만.. 새로운 게시물들에 대해서는 여전히 등록이 안되었다는 안내 표시만이 뜰뿐이었던 것... -_-;

마이믹시 페이지에서의 "이 미디어는 게시중지 상태입니다."라는 게시물도 여전했고..

"새로운 글 불러오기"를 해도 "마지막글까지 수집되었습니다"라는 안내글은 떴지만.. 실제로는 여전히 아무 게시물도 마이믹시 페이지에 등록되지 않은 상태였다...




그래서 재차 좀더 상세히 현재 상황에 대한 글을 적어 게시중지 해제요청을 했고..

일전에 받은 것과 똑같은 단순 처리 결과 안내 메일을 받았다...

하지만 이전과 달라진 것은 아무 것도 없었다...

아무래도 게시중지 해제요청을 통해서는 단순 처리 작업만 되는 듯해서..

결국 최후의 수단으로 1:1문의를 한 상태...


mixsh의 문제인 건지.. 정말 내 블로그에 문제가 있는 것인지는 아직 확실히 알 수 없지만..

블로깅을 위해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존재로 자리매김을 한 mixsh...

부디 내 블로그를 버리지 말아주세요... T_T


▲ 2009/08/13 15:41 최초게시물 작성



▼ 2009/08/17 20:13 추가

다만.. mixsh에서 따로 받은 메일은 없었지만.. 다행히도 이시간 현재 모든 게시물들에 대한 mixsh 위젯이 정상적으로 표시되기 시작했다.

물론 마이믹시 페이지에서도 정상적으로 표시되고 있고... ^^

정말이지 다행스런 일이 아닐 수 없다...

그런데.. mixsh에서 따로 받은 메일이 없어.. 문제의 원인이 뭐였는지는 여전히 미궁...



 
Google+